카테고리
검색
장바구니0
작성자 2PERCENT(ip:)
작성일 2016-04-21
조회 481
평점
추천 추천하기
안녕하세요.
2PERCENT 입니다.
주문 완료 후 주문 내역과 배송지 등의 변경사항이 있을시,
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.
배송 마감시간인 오후 4시 이전에 전화주셔야 변경 가능 합니다.
발송 이후는 상품과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며,
이로인한 교환 및 추가 운임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실 수 있다는 점
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더 좋은 서비스를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 :-)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